성능도 성능이겠지만 이 제품은 감성적인 디자인에 취해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들어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바로 마샬 스피커인데 오늘은 마샬 스피커 라인 중 스태모어2 제품을 통해 보다 쉽게 리뷰하는 시간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워낙 유명한 블루투스 스피커계의 일인자답계 예쁜 디자인과 우수한 사운드로 스피커로써의 매력이 어느 하나도 빠지지 않는 마샬 스피커 스탠모어 2 지금부터 확인해보시죠.
목차 : 제품 스펙 / 디자인/ 음질 / 기능 / 정리
마샬 스탠모어2 제품 스펙
크기 : 350 x 195 x 185mm
무게 : 4.65kg
색상 : 화이트 / 블랙 / 브라운
구성품 :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자 매뉴얼, 정품인증 보증서
조작 버튼 : SOURCE 버튼(블루투스, AUX, RCA), 볼륨 노브, 베이스 노브, 트레블 노브, 재생 및 정지 버튼, POWER 레버
스피커 : 50W 5.25 우퍼 1개 / 15W 0.75 트위터 2개 탑재
※ 배터리는 따로 없으며 전원 케이블을 연결시켜줘야 합니다. 그러므로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은 없으나 이동적으로 제한이 있다는 점 알고 있길 바라겠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디자인
여러 카페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카페용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말이 나오듯 감성적이고 앤티크 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특히나 마샬 브랜드의 초창기는 기타 앰프에서 시작한 점으로 보아 실제 앰프의 디자인을 차용하여 블루투스 스피커에 접목을 시킨 것과 더불어 마샬만의 그릴이나 필기체 브랜드 로고와 같은 감성 느낌을 더해 완성을 하였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음질
작은방은 물론 큰방 및 거실에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여 빵빵한 출력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사운드에는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개인차가 큰 부분이기에 참고를 하길 바라며 마샬 사운드의 특징으로는 크기만큼이나 풍부하게 깔리면서도 인위적이지 않은 베이스음을 비롯하여 올곧은 고음과 강력한 출력이라고 표현을 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음질 비교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기능
- APTX 기술이 적용된 블루투스 5.0
블루투스 페어링과 aptX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10미터 반경에서도 연결이 끊기지 않고 음악을 재생할 수가 있습니다.
- 마이 사운드 커스텀
마샬 스탠모어2 본체 상단에 트레블 및 우퍼 노브 조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취향의 사운드를 만들어낼 수가 있습니다.
- 유선 연결
RCA, 3.5mm 입력 단자를 이용하여 유선 연결 또한 가능합니다.
- 멀티 호스트
하나의 블루투스 연결이 아닌 다중 호스트로 연결이 가능하여 언제든 사용자 외에 친구나 가족이더라도 스피커에 연결을 하여 마샬 스탠모어 2 스피커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 마샬 앱
마샬 앱을 통해 이퀄라이저 설정, LED 설정, 마샬 스키퍼 2개를 함께 연결하는 등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샬 스피커 스탠모어2 생각 및 정리
마샬 스피커는 빈티지하면서도 앤티크 한 느낌에 방안이나 거실 쪽에 스피커를 놓아두더라도 인테리어 포인트 효과를 톡톡히 해내는 스피커입니다. 거기다가 우수하고 풍부한 사운드까지 스피커의 기능을 충실히 하니 눈과 귀를 만족시키 부분이 마샬 스피커의 인기의 주요 원인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를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게 액톤2와 함께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선택을 쉬운 방향으로 하기 위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다락방이나 평수가 적은 방의 경우 액톤2가 출력이 조금 약해 어울릴 것이며 거실이나 카페 같은 곳에 스탠모어2가 많이 있는 걸 보셨을 텐데 출력이 액톤보다는 강해 좀 더 넓은 공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음질은 비등비등하다는 의견이 많다는 점 참고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