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스타일러와 삼성에어드레서의 차이점

by 문문문오오오 2021. 6. 19.

왼쪽 스타일러 / 오른쪽 에어드레서

의류관리기 및 청정기의 대표 두 브랜드인 LG 스타일러와 삼성 에어드레서가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더 효율적이고 나한테 맞을까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면 좀 더 제품을 고르는 눈이 틔여 효율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부터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LG스타일러


 

▶ 의류청정 작동방식 

 

1) 무빙행어로 분당 최대 200회 옷걸이를 흔들어 옷의 미세먼지들을 골고루 제거해줍니다.

2)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와 같은 유해물질들을 트루스팀으로 분사를 하여 효과적인 탈취효과를 시켜줍니다.

3) 저온 제습 건조로 습기를 제거해 산뜻하고 쾌쾌한 냄새는 없어지게끔 마무리를 해줍니다.

 

바지관리기

 

LG만의 특허받은 바지관리기로서 꾹 눌러 사용하는 프레스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바지필름으로 밀착력 또한 높인 제품이라 바지선이 살아있게 잘 잡아줍니다.

 

LG스타일러 그 밖에 특징

 

특허받은 히트펌프 방식의 저온제습건조로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여 눅눅하고 퀘퀘한 옷을 산뜻하게 관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 10L나 되는 제습용량을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나 드레스룸과 방안 및 거실에 스타일러를 배치를 하였을 경우 더욱 더 쾌적하고 뽀송한 의류 상태를 만나볼 수가 있겠습니다.

 

그 밖에 미세먼지코스, 바이러스코스, 스팀살균코스, 스타일링 강력 코스 등등 옷의 상태 그리고 재질 맞춘 다양한 코스들이 옷을 더욱 더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어 오랫동안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장기적인 보관도 가능케 해주는 제품입니다.

 

 

 

삼성에어드레서


 

의류청정 작동방식

 

1) 강력한 제트에어 방식으로 겉감과 속감에 에어를 분사하여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를 해주는데 이때 에어드레서 내부에 있는 미세먼지 필터로 남은 미세먼지까지 청정을 하여 제품 내부에 미세먼지가 돌아다니지 않게 해줍니다.

2) 제트스팀을 분사하여 냄새를 분리 및 제거를 할 뿐만 아니라 UV냄새 분해 필터로 제거하기 어려운 냄새까지 한번 더 제거를 해줍니다.

3) 마무리 건조를 통해 의류청정을 완료합니다.

 

바지관리기

 

무게추를 이용한 방식으로 추의 무게에 따른 바지주름 방식으로 사용하여 바지주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 에어드레서 그밖에 특징

 

표준케어, 미세먼지케어, 급속케어, 살균케어 등등 데일리 의류청정케어를 비롯해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 역시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밀폐력 높은 도어 설계로 문 틈으로 물이 샐수 없는 구조로 제작이 되어 있으며 물리 흘러내리지 않게 하는 내부바닥 설계 또한 잘 되어 있어 제품 하단으로 물 샐 걱정이 없어 내구성 좋게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LG스타일러 VS 삼성 에어드레서 공통점 및 차이점


 

▶ 공통점

 

두 제품 모두 스마트폰으로 각각 브랜드의 어플을 통해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라겠습니다.

 

차이점

 

LG에서는 스타일러 제품을 의류관리기라고 부릅니다. 이에 반해 삼성에어드레서는 의류청정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즉 각각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성격이 LG는 옷을 관리하는 성격에 제품이라면 삼성은 의류를 깨끗하게 청정하는 성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 제품 모두 작동방식과 바지관리기 사용에 대한 차이점은 어느정도 있으나 그 밖에 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공통적인 부분이 많다는 거 참고하시고 상대적으로 LG스타일러에 비해 삼성 에어드레서가 조금은 저렴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먼지필터를 6개월에 한번씩 갈아줘야 되는 비용이 빠져서 라고 하는 만큼 결국 가격은 비등하데 옷을 좀 더 스타일리쉬 하게 주름 관리를 잘하고 싶다면 LG스타일러를 고르시고 옷을 깨끗하게 입고 싶다면 삼성에어드레서 선택이 괜찮을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댓글